본문 바로가기
공부이야기

천안 중학생 영어과외 백석동 고등 수학과외 일대일 개인수업 국어수업 중간고사대비 수능준비 까지

by 뽐권이 2020. 8. 20.

오늘은 날씨가 무척 맑아요!비올줄알고 우산을 챙겨 왔는데 말이죠 그래도 이런 화창한 날에도 우리 학생들과 공부를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에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학생들은 지금 코로나라서 학교도 못 나가고 있기 때문에 시험 준비 그리고 내신관리는 잘하고 있을까요?

혹시 아직 아무 것도 준비가 안됐다면 빠르게 한번 알아 본 다음 진행해보는 건 어떨까요? 제가 가끔 상담전화를 받을때 어머님들이 우리 아이는 머리는 좋은데 하지 않아요 랑 우리 아이 학원을 갔는데 못따라가서 많이 슬퍼 한다고 하십니다. 두가지 이유를 충족시킬수 있는곳을 찾고 있다면 바로 일대일 수업 만큼 우리 학생들에게 맞춤이 될수 있다는 점 있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저희는 다른 곳 들과는 다르기때문에 아마 우리 아이들이 포기 하지 않는 공부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왜냐 학생들은 정말 힘들면 금방 포기 하기 때문에 또는 흥미가 없어 포기를 합니다. 그래서 저희 선생님들은 그렇게 되지 않게 하기 위해 재미수업 그리고 흥미로운 수업을 합니다, 다양하게 유아 수업 부터 직장인 그리고 주부님 수업 까지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학생들만 천안중등영어과외 중학생 백석동중등영어과외 를 하는게 아니라 전 연령층 들이 다 공부할수 있게 도와 주고 있습니다,하지만 제일 걱정인건 학생들의 내신관리 입니다, 선생님들은 내신관리 를 어떤 식으로 공부를 해주시나요? 하면 저는 학생 말을합니다.

 

선생님이학생을 만나 봐야 합니다. 그게 무슨 말인가요? 하면 일단 우리 학생들이 어떤 부분을 어려워 하는지 말로 듣고는 모릅니다. 그치만 한번 만나보고 어떤 방식으로 공부하는지는 한번 보고 확정을 지워야 합니다. 천안영어과외 리딩 라이팅 왕초보 기초영어 영문법 수능대비 영어회화 텝스 에세에 첨삭 편입영어 영어면접준비 토익 토스 토플 아이엘츠 오픽 그리고 영어회화 같이 학생들도 필요한 자격증까지.백석동영어과외 다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학생들은 가끔 너무 어려워 하는게 너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언어는 금방 공부 하는게 아닙니다, 꾸준하게 공부를 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학생들은 일단은 일대일 공부를 하기때문에 어려워 하는걸 선생님은 빠르게 알수 있기때문에 더 빠르게 알수 있습니다,인제 고등영어에 대해 한번 알아 볼까요? 항상 저는 학생들에게 말합니다. 정말 영어를 잘하고 싶으려면 바로 영단어를 많이 외워야 한다고 말합니다. 아직 기초가 많이 부족한 학생들이기때문에 단순한 영단어 부터 시작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지 우리 학생들이 레벨이 올라가도 당황 천안고등영어과외 고등학생 백석동고등영어과외 하지 않고 공부를 할수 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기초가 튼튼해야 나중에 문제가 어려워도 금방 털고일어날수 있지만 기초가 없는 학생들은 그냥 난 영어를 못하닌깐 안해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적을 올리고 그리고 언어를 잘할려면 일단은 영어단어를 많이 외우고 그리고 많이 따라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인제 등급이 가장 중요 한시기가 왔습니다 천안중등수학과외 중학생 백석동중등수학과외 수학의 개념 과 원리 를 이해하는게 가장 중요 합니다. 그리고 수학은 논리와 사고의 과목입니다,그렇기 때문에 공식만 외우는게 아니라 문제를 풀어도 봐야 합니다. 천안수학과외 백석동수학과외 그리고 인제 수학은 한 다원 주제 가 되는 수학은 한번 풀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집도 푸는건 좋은데 교과서로 문제를 많이 풀어 보는것도 가장 중요 합니다, 또한 만일 학생들이 문제집 또는 학습지 교재 부교재를 원하는 친구들이 있을것같아요.천안고등수학과외 고등학생 백석동고등수학과외 그리고 수학은 이해가 가지 않으면 빠르게 물어봐야 합니다,그냥 넘어가면 이해를 완벽하게 하지 않고 넘어 가면 우리 학생들은 시험을 볼때 좋은 성적을 받을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빠르게 좋은 성과를 내보일수 있게 모르는게 있으면 빠르게 질문하는 습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천안중등국어과외 중학생 백석동중등국어과외 그리고 오답노트를 만들어 보는것도 좋습니다. 대부분 오답노트는 수학만 있는거 아니야 하겠지만 다른 과목도 오답노트를 해면 좋습니다, 왜냐 하면 자기가 몰랐던걸 적고 나중에 시간날때 다시 볼수 있기때문이죠 또한 저희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학습 플랜을 만들어주기때문에 우리 학생들에게 좋은 공부 습관을 만들어 줄려고 노력합니다.

 

천안국어과외 백석동국어과외 모의고사 기말고사 중간고사 검정고시 정시전형 학생부종합전형 수시전형 학생부교과전형 논술전형 적성고사 를 그 방향성에 맞게 공부를 가르치고 있고 천안고등국어과외 고등학생 백석동고등국어과외 물리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한국사 생활과윤리 한국지리 세계지리 세계사 사탐 과탐 논술 까지 다 수업을 하고 있고천안백석중학교,환서중학교,영어내신 수학내신 사회내신 국어내신 과학내신 예비중1 예비중2 예비중3 중학생 중등 중1 중2 중3 예비고1 예비고2 예비고3 고등학생 고등 고1고2고3 학년 호반라젠시빌아파트, 백석주공그린빌아파트, 백석그린빌아파트, 주공그린빌아파트, 천안백석아이파크아파트, 백석더샵아파트,천안백석푸르지오아파트,백석마을아이파크아파트, 백석리슈빌아파트,백석마을중흥S클래스아파트, 찬안백석LH천년나무아파트, 천안브라운스톤아파트, 백서벽산블루밍아파트, 까지 다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